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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게임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 한글 무설치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캐릭터와 철권 시리즈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IV》와 《철권 6》의 발매를 계기로 캡콤과 반다이 남코 게임스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개발이 시작되었다. 그러나 두 회사가 협력하여 하나의 제목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캡콤과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따로 게임을 만들었다.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은 캡콤이 만드는 타이틀로, 반다이 남코 게임스측에서 만든 게임은 《철권 X 스트리트 파이터》이다. 서로 검열, 간섭하지 않고 제작된 두 작품 모두 게임성은 전혀 다른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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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는 항상 이겨야 한다 다윗의 첫째 아들 압살롬의 반역은 카리스마적 지배의 또 다른 위험을 잘 보여준다(압살 롬은 다윗의 통치가 중앙집권화 되면서 나타난 각 부족들의 정치적 불안을 이용했다). 카리 스마적 지도자가 경이로운 행적을 계속하는 동안에는 그 반신적 권력을 의심하는 자는 거의 없다. 하지만 정복활동 대신 안정이 찾아오고, 젊음이 노년으로 향해가며, 찬란한 무용담이 일상의 현실로 대체될 때, 카리스마 역시 '일상화'되지 않겠는가? 이런 중류의 지배자는 전통적 혹은 법적 합의가 아니라 경이로운 업적으로 떠오른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업적이 중단되면 권력의 누수 현상이 급속하게 진행되기 마련이다. 그리하여 자신의 권위를 재 확 인할 전통적,법적 수단을 상실한 노년의 지도자는 첩자와 비밀경찰, 비밀재판과 처형 등 '카 리스마적이지 않은' 비상한 조치들에 기대게 된다, 이는 스탈린과 마오 등의 카리스마적 지 도자들이 노년에 행했던 일이며, 또한 부분적으로는 다윗에게도 해당되는 일이다. 다윗이 인 구조사를 통해 행정적 재배를 강화하려 했을 때, 사람들은 그가 여호와에 대한 카리스마적 인 믿음을 잃어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이제 행정관료, 그것도 억압적인 행정관료가 되 어가고 있었던 것이다. 최근에 아무도 쏘아 죽이지 않은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에게는 속도나 배짱을 잃어버렸다는 소문이 생기 기 마련이고, 따라서 도전자들이 나서게 된다. 압살롬은 다윗의 가장 자랑스러운 재산인 예 루살렘을 정별했고, 다윗은 할 수 없이 도시를 떠나야 했다. 다시 예전처럼 도망자가 된 그 는 과거에 써먹었던 계략과 게릴라 전술을 사용하여 '불가능한일'을 해낸다. 그는 압살롬의 군대를 속이기 위해 일부러 후새(Hushai)라는 신하를 뒤에 남겨놓았다. 후새는 압살롬에게 다윗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의 군대에 대해 거짓 정보를 전해준다.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도 아시거니와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의 부친과 그 종자들은 용사라 저희는 들에 있는 곰이 새끼를 빼앗긴 것같이 격분하였고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의 부친은 다운로드에 익은 사람인즉 백성과 함께 자지 아니하고 이제 어 느 굴에나 어느 곳에 숨어 있으리니 혹 무리 중에 몇이 엎드러지면 그 소문을 듣는 자가 말 하기를 압살롬을 좇는 자 가운데서 패함을 당하였다 할지라 비록 용감하여 사자 같은 자의 마음이라도 저상하리니 이는 이스라엘 무리가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의 부친은 영웅이요, 그 종자들도 용사인 줄 앎이니이다. 후새는 압살롬에게 다윗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의 군대를 공격하기 전에 더욱 많은 군대를 모집 하라고 충고한다. 그런데 실은 시간을 끌면 끌수록 다윗에게 유리했던 것이다. 왜냐햐면 당 시 그는 후새가 말했던 많은 군사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히도벨(Achitophel)의 현명한 의견이 아니라 후새의 조언이 채택되었다는 사실은 다윗의 카리스마가 압솔롬의 어 깨를 짓눌렀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이는 여호와께서 압살롬에게 화를 내리려 하사 아히도 벨의 좋은 모략을 파하기로 작정하셨음이더라." 군대를 에브라임 숲 속에 배치한 다윗은 다 시 한 번 지형을 유리하게 이용했다. "그날에 수풀에서 죽은 자가 칼에 죽은 자보다 많았더 라." 카리스마적 지도자의 광휘가 사라지고 더 이상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을 행할 수 없게 되면, 그가 지닌 전적으로 개인적인 마법적 권위를 '후계자'에게 허여하는 일은 더욱 어렵다. 베버는 원래의 마법을 다른 이에게 넘기기 위해 사용된 방법들을 네 가지로 정리한다. 즉 기름 붓는 축복, 신탁, 추첨, 경연 등인데 모두들 그리 효과적인 수단은 아니다. 다윗의 경우에는 다른 후계자들을 물리치려는 계획이 바세바의 아들 솔로몬이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이 될 거 라는 나단(Nathan)의 예언과 맞물려 있었다. 솔로몬은 다윗의 카리스마를 체현할 수 있는 전사가 아니었다. 그는 이새의 계보를 따라 권력을 승계하려 했으나 실해했다. 오랫동안 번 창한 통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통일된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국을 후계자에게 물려주지 못했던 것이다. 그의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국은 갈갈이 찢어졌고 다시는 회복되지 못했다. 솔로몬의 시대에는 다윗의 카리스마적인 권력이 오래 전에 해소되었고, 카리스마적와는 거리가 아주 먼 관료적 기술이 그것을 대체 했다. 카리스마적 지배의 가장 우울한 교훈은 이런 것이다. 즉 그것은 항상 불안정하고 오래가 지 못하며, 기초 자체가 튼튼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신성한 권위를 지닌 사람은 결코 실패해 서는 안 된다. 따라서 실패가 발생할 때마다 카리스마적 지배의 존재 이유(raison d'e^tre)가 침식되는 것이다. 전통적 지배자나 법적 지배자의 경우라면 아무도 모든 일을 성공시키리라 고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신성은 실패할 수 없지 않은가? 카리스마에는 무오류성이란 암 묵적인 메시지가 들어 있다.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는 '매번' 이겨야만 한다. 신이 때로는 성공하고 때로 는 실패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만냑 신이 선택한 자가 실패한다면 신 자신이 실패한 것이나 다름없고, 다시 혼돈이 찾아오는 것이다. 후일 다윗을 모델로 만들어진 미술작품들에서 작가는 지속적인 질서와 자연스러운 용맹 사이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야 했다. 기독교 신학은 그를 그리스도의 선조이자 '이새의 계 보' 속에서 가부장적 전통을 승계한 인물로 간주했다. 그래서 중세시대에 그는 선조의 이미 지에 맞게 흰머리의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으로 가장 자주 묘사되었다. 하지만 르네상스가 도래함에 따라 그의 카리스마적인 모습이 복원되었다. 피렌체에 있는 수많은 빼어난 동상들에서 그는 신의 보 호 이외에는 아무런 무구도 필요하지 않는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한 채 골리앗을 때려눕힌 전사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작품은 미켈란젤로가 못쓰게 된 대리석으로 만 들어낸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으로, 여기서 다윗은 적의 약한 부분을 살피는 게릴라 전사의 모습으로 응고되 어 있다. [원래 좁은 벽감에 놓이기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작은 동작으로 약간 휘감긴 그 의 자세는, 그가 곧 투석기를 휘두를 것임을 예고한다. 사나운 눈매를 한 다윗은 곧 적을 단숨에 물리치기 위해 행동을 개시할 것이다. 그 어떤 것도 아닌 오직 자신만의 신성한 힘 에 기대어 확신에 찬 행동을 하는 바로 이 사람이 최고의 카리스마적 인물인 것이다. 유태의 랍비도 인정할 행정의 마술사 솔로몬카리스마의 반대말은 관료주의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 관료주의라는 주제를 탐구하고 있는데, 카리스마를 이론화했던 막스 베 버는 관료주의도 함께 다루었다. 분석가들은 지금도 베버에 의존하고 있지만 그 들 대부분 은 관료주의를 현대 법적 제도의 합리화와 연결시켜 연구한다. 그들의 연구를 보고 있자면, 관료주의라는 것이 현대에 특유한 현상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베버는 관료주의가 모든 복합 사회들의 기원에께지 거슬러 올라는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예를 들 어, 그는 관료주의가 봉건제의 본질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가 든 관료주의의 예들 중에는 솔 로몬의 통치에 관한 것도 있다.